몽고주름을 개선하는 매직앞트임은 트임성형외과 권봉식원장님

몽고주름은 윗눈꺼풀피부주름이 눈의 내측을 덮고 있는 눈머리를 지나서 내안각의 아래피부까지 연결되면서 드리워진 커튼과같은 주름입니다.
인종학적으로는 동북아시아인과 동양인에서 특징적으로 볼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은 통계적으로 눈앞쪽에 몽고주름이 있고 다양한 형태와 방향으로 눈머리쪽을 가리면서 덮고 있어 눈이 작아보이거나 답답해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몽고주름이 강한 북방계 몽고인종은 쌍꺼풀이 없는 눈을 보이며 몽고주름과 쌍꺼풀은 밀접한 인과관계가 있습니다.약한 몽고주름을 가질수록 눈이 선명해보이는데 만약 몽고주름이 전혀 없다면 순종 북방계 몽골라인이 아니라 다른 인종의 영향이 더 강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예>둥글고 부드러운 내안각 누호의 형태


<예>내안각이 길고 큰 경우


<예>내안각이 노출된 서양인의 눈


서양인들의 경우 동양인들의 눈과는 달리 대부분 몽고주름이 없이 아웃라인형태의 쌍꺼풀이 있으면서 아이아린이 눈머리까지 드리워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눈이 시원하고 이국적으로 보이게 되며 이는 인종적,유전적인 차이로 서양인에게 몽고주름이 있다면 일종의 기형이라고 볼수 있겠지만 한국인에게는 대부분 나타나는 눈의 구조물이므로 몽고주름이 있다고 해서 이상하게 생각하거나 비정상이자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몽고주름 자체가 의학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눈매의 시야확보와 기능적인 측면과 미용적인 측면에서 필요로 하게됩니다.




<예>매직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을 교정하고 눈매교정을 포함한 쌍꺼풀수술을 시술한 사례


<예>매직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을 교정하고 눈매교정을 포함한 쌍꺼풀을 시술한 사례

동양인들은 눈이 대부분 몽고주름에 의해 내안각부위가 일정부분 덮혀 있어 앞트임을 하고나면 비로소 내안각이 온전하게 노출됩니다. 가려져 있던 내안각형태는 다양하고 서양인에 비해 둥글고 짧은 형태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안각 자체가 비대칭인 경우도 있으므로 앞트임수술전에 숨어있는 내안각을 평가해야만 합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


Teuim Aesthetic plastic surgical clinic - Dr.Kwo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