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째, 눈머리의 몽고주름의 긴장력이 적절한 앞트임수술로 해소될 경우 나타나는 눈머리 아이라인 노출효과입니다. 이러한 경우를 지칭하는 윗트임 수술은 오용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의 위트임 효과는 앞트임 수술이 제대로 되는 경우 당연히 동반되는 효과이므로 새로운 수술이나 효과가 전혀 아닙니다.
수술입니다. 눈머리에서 몽고주름의 긴장력을 적절히 풀어주게 되면 눈앞머리 부분이 열리게 되고 아이라인이 드러나는 윗트임 효과가 나는 것입니다. 윗트임은 새로운 수술이 아니라 앞트임 수술이 제대로 된다면 당연히 나타나는 효과입니다.
눈의 각도를 좀더 수평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앞트임이 필요하고 밴드를 개선하게되면 밴드로 인해 쌍꺼풀앞라인이 형성되지 못하고 꺽인 라인을 앞라인 교정으로 눈의 각도를 훨씬 완만하고 부드럽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둘째, 눈머리 내안각 시작점의 위쪽 이동을 의미하는 경우입니다.
눈머리의 시작점을 보다 수평방향으로 이동시키기를 원하거나 위쪽으로 올려주기를 원하는 경우 내안각 자체의 성형이 필요하므로 이는 의학적으로 표현하자면 내안각 성형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 앞트임 수술보다는 복잡한 과정이 추가되나 과거부터 계속 하던 수술로 새로운 개념의 수술은 아닙니다.
몽고주름이 심한 경우 대개 내안각의 시작점이 아래쪽으로 끌려내려온 경우가 많으므로 보다 수평화된 반달눈 형태의 아이라인과 쌍꺼풀 표현하기 위해서는 앞트임 수술시 이러한 위트임 효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웃라인 형태의 쌍꺼풀을 원하거나 앞트임시 눈머리의 기울기를 감소시켜 눈매를 선하게 보이길 원하는 경우 이러한 내안각 성형술(위트임)이 필요합니다.
눈머리를 45도 방향으로 올려준 윗트임
이는 단순 앞트임수술보다는 복잡한 과정이 추가되나 과거부터 계속 하던 수술로 새로운 개념의 수술은 아닙니다. 몽고주름이 심한 경우 대개 내안각의 시작점이 아래쪽으로 끌려내려온 경우가 많으므로 수평화된 반달눈 형태의 아이라인과 쌍꺼풀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앞트임수술시 이러한 위트임 효과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웃라인 형태의 상꺼풀을 원하거나 앞트임시 눈머리의 기울기를 감소시켜 눈매를 선하게 보이길 원하는 경우는 내안각성형술(윗트임)이 필요합니다.
눈머리를 수평화 시킨 위트임 사례
-트임성형외과 dr.권봉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