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눈매교정술은 용어 그대로 절개를 하지 않고 안검하수를 교정하는 수술방법입니다.
2010년부터 도입되어 안검하수에 대하여 봉합사가 없이 매몰법 방법으로 절개를 하지 않는 수술방법이 발표되었으며 2010년 MIPS SEOUL 국제성형외과 학술대회에서 NAGASAO 교수는 한국에 비절개눈매교정술에 대히여 자세하게 소개하였습니다.
비절개눈매교정술 사례
수술전에 경도의 안검하수증이 있었으며 눈꺼풀에 지방부족으로 인해서 쌍꺼풀은 비대칭이였습니다.
몽고주름을 개선하는 매직앞트임을 시술하고 동공의 세로노출량이 증가하였으며 피곤해 보였던 눈매가 선명하고 또렷하게 변화하였습니다. 쌍꺼풀라인을 좀더 크게 표현하였고 지방이식으로 양쪽눈의 차이를 최소화하였습니다.
미간사이도 넓어 보여 매직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의 긴장력을 개선하였으며 눈동자가 많이 가려져 있어 비절개눈매교정술로 눈동자의 세로노출량이 증가하면서 전체적으로 눈매가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변화하였습니다.
비절개눈매교정술 주의사항
단순하게 쳐진 눈꺼풀로 눈동자가 가려지는 경우라면 쌍꺼풀수술로도 충분한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눈꺼풀만 쳐진 경우라면 추가적이 시술이 필요없으나 안검하수증이 있는 경우라면 꼭 눈매교정술을 복합적으로 시행하여야만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가 될 수 있습니다.
-매몰된 봉합사에 의해서 눈올림근의 길이가 단축되어 눈매교정의 효과를 얻은 만큼 비절개눈매교정술 후에 3-4주간은 눈을 비비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라식이나 라섹을 하는 경우라면 2개월정도 충분한 시간이 흐른뒤에 눈매교정을 하는곳이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