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임성형외과의 매직앞트임

트임성형외과의 매직앞트임





트임성형외과의 매직앞트임은 동양인의 특징인 몽고주름을 제거하는 수술로 권봉식원장이 새로이 개발한 수술방법의 명칭입니다.
매직앞트임은 기존의 방법과는 달리 몽고주름에 대한 해부학을 새로운 각도에서 분석하여 피부를 절제하지 않고 몽고주름의 원인이 되는 긴장력을 풀어준 후에 눈머리 연부조직과 피부가 자연스럽게 재배치 되도록 유도하는 새로운 개념의 앞트임 수술방법입니다.
매직앞트임은 다양한 몽고주름의 형태 외에도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 쌍꺼풀의 관계로 인해 많은 경험과 섬세한 술기기 필요한 수술입니다.


 
 
앞트임은 원래 가지고 있던 눈머리를 온전히 노출시켜 눈이 보다 커보이도록 하는 수술입니다.눈과눈 사이 간격이 넓거나 눈이 좌우로 폭이 좁은 분들 , 몽고주름으로 인해 형성되는 눈머리 경사로 인해 눈매가 매서워 보이는 분들에게 특히 필요한 수술이 앞트임입니다. 쌍꺼풀수술과 병행하면 실제 눈의 길이가 길어지면서 양미간의 폭이 좁아질수 있고 몽고주름의 개선으로 훨씬 부드럽고 매력적인 눈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트임성형외과의 매직앞트임사례 

 

 트임성형외과 권봉식원장님께서 시술하신 사례들입니다.


 
점의 위치를 기준으로 눈머리를 덮고 있던 몽고주름이 펴지면서 눈머리가 노출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직앞트임수술은 눈머리를 노출시켜 원래의 눈모양과 크기를 회복하는 수술이며 눈머리 (내안각)자체를 수술로 변화시키는것이 아니라 몽고주름에 의해 덮히거나 꺽어져 있던 내안각 고유의 형태를 회복시키면서 동양인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유지하는 정도로 노출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고려하여 적당한 내안각(누호)을 노출되면 답답해 보이던 눈머리가 변화되어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주게됩니다.
 


 
 
몽고주름이 있는 상태에서 앞트임을 하지 않고 아웃라인의 형태로 쌍꺼풀수술을 했던 경우입니다.
대부분 이런 경우는 몽고주름의 긴장력의 영향을 받아 눈머리쪽의 쌍꺼풀라인이 점점 약해지면서 풀어져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트임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매직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을 쌍꺼풀라인에 맞게 적절히 조정한 후에 눈머리쪽에 1-2포인트 정도 매몰법으로 추가고정시켜 주면 보다 선명하고 완성도 높은 아웃라인쌍꺼풀라인이 됩니다.


 
 
 
짝짝이 쌍꺼풀라인과 윗눈꺼풀의 지방부족으로 인해 함몰이 되어 있던 경우입니다.
보다 크고 선명한 쌍꺼풀라인응 원하여 매직앞트임과 매몰법쌍꺼풀수술로 새로운 라인을 형성하였습니다.
아웃라인쌍꺼풀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몽고주름을 적절히 개선하는 앞트임이 필수적이고 중요한 요소입니다.
눈꺼풀지방이식으로 눈위 함몰도 개선된 모습이며 수술후에 양쪽눈의 대칭이 회복되었고 자연스러운 아웃라인쌍꺼풀이 표현되고 있습니다. 


 
 
약해진 비대칭의 쌍꺼풀을 보이고 있었던 경우입니다.
매직앞트임을 통해 몽고주름의 긴장력을 풀어주고 눈매교정을  포함한 쌍꺼풀재수술로 보다 선명하고 커진 쌍꺼풀라인을 형성하여  전체적으로 눈매가 밝아진 모습입니다.


 
 
위경우는 이소성눈물샘구멍이 있는 상태에서 매직앞트임을 하기위해 트임성형외과에 방문하였습니다.
이소성눈물샘구멍이 있는 경우 내안각 주위의 조직이 정상 조직과 달리 흉터조직같은 섬유성 조직이 넓게 피부를 유착시키면서 주름선을 동반하고 있어 좀더 세밀한 수술기법이 필요하게됩니다.
매직앞트임 수술후에 눈의 가로길이가 길어졌고 눈머리의 방향이 좀더 수평화 된것을 볼 수 있으며 눈머리의 몽고주름의 긴장력 감소로 인해 쌍꺼풀수술을 하지 않았지만 쌍꺼풀라인도 좋아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눈머리의 아이라인이 위아래로 부드럽게 연결되고 수술전보다 깔끔한 눈매가 표현되고 있으며 이소성눈물샘구멍이 있는 분들은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앞트임수술을 받으면서 눈물샘구멍의 흔적을 최소하 하면 보다 세련된 눈머리 아이라인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타병원에서 쌍꺼풀수술을 했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인해 트임성형외과에 내원하였습니다.몽고주름과 아이라인을 덮은 인라인쌍꺼풀의 형태로 답답하고 매서운 눈매를 보이고 있습니다.쌍꺼풀수술시 앞트임을 동반 시술하지 않아 몽고주름이 개선하지 못했으며 쌍꺼풀라인이나 눈매개선의 완성도가 낮을수 밖에 없습니다.
매직앞트임과 눈머리쪽의 쌍꺼풀앞라인을 교정후에 보다 부드럽고 선명한 눈매를 보이고 있으며 몽고주름이 개선되어 눈머리의 아이라인이 위아래로 부드럽게 이어지고 꺽여 보이던 쌍꺼풀과 아이라인도 완만하게 눈머리까지 이어지면서 전체적으로 보다 반달눈의 형태로 눈매가  변화되어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과거 타병원에서 우찌다 방식의 앞트임 후에 남은 흉터를 개선하기 위해 내원하였습니다.
눈머리의 W형태의 흉터와 밴드가 남았고 몽고주름이 적절하게 개선되지 않아 눈머리쪽 쌍꺼풀앞라인이 풀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매직앞트임방식의 앞트임재수술로 눈머리의 몽고주름과 과거의 수술흉터로 인한 긴장력을 풀어준 후 눈머리 쌍꺼풀라인을 매몰법으로 교정하여 눈머리가 정리되어 수술전보다 자연스러워 보이고 쌍꺼풀앞라인 교정으로 인해 아이라인과 쌍꺼풀라인이 전반적으로 선명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쌍꺼풀수술후에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인해 내원하여 매직앞트임과 쌍꺼풀앞라인교정을 하였습니다.
위사례처럼 아웃라인쌍꺼풀을 시술한 경우 앞트임효과가 적절히 동반되어야만 부자연스럽거나 쏘세지 느낌이 없는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아웃라인쌍꺼풀을 원한다면 쌍꺼풀수술뿐 아니라 앞트임을 잘하는 병원에서 앞트임과 쌍꺼풀의관계를 최소화 시킬수 있는 곳에서 수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트임성형외과 dr.권봉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