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앞트임은 트임성형외과의 권봉식원장님

트임성형외과 권봉식원장님의 매직앞트임

몽고주름은 사람마다 형태와 모양과 전부 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몽고주름이 많이 덮고 있거나 또는 몽고주름의 야이 심하지 않더라도 몽고주름의 모양이 매서운 형태로 눈앞머리를 가리고 있다면 트임성형외과의  매직앞트임으로 몽고주름을 제거하고
눈앞머리를 매섭게 가리고 있던 밴드 형태와 긴장감이 완화되는 만큼 눈매가  부드럽게 완화되고 쌍꺼풀의 완성도가 증가하게 됩니다.


몽고주름이 심할수록 앞머리는 몽고주름으로 인해 덮히게 되며 쌍꺼풀라인에 영향을 받아 가려지게 됩니다. 가려진 쌍꺼풀라인을 매직앞트임수술로 몽고주름을 제거해 줌으로써 눈앞머리가 가린 부분이 드러나게 되어 길고 시원한 눈매로 개선됩니다.
매직앞트임 사례


위 경우들은 타원에서 앞트임수술후 남은 심한 흉터로 고민하다 트임성형외과에 내원한 경우입니다.
수술후 남겨지는 눈머리의 손톱자국으로 인해 수년간 많은 스트레스와 고민후 내원하므로 정확한 상담으로 가능한 현실적 기대치에 대하여 충분히 이해한후 수술해야만 합니다. 앞트임 흉터의 상태 주위 피부의 여유정도에 따라 수술가능여부 기대할 수 있는 결과가 달라지므로 주의 깊은 진찰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들은 하안검라인의 최소절개를 통해 매직앞트임기법을 적용한 섬세한 재수술로 상단부분 개선되거나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수술전 불완전한 쌍꺼풀라인을 가진 눈이였습니다. 이러한 라인은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나는 쌍꺼풀라인이 아니고 성장하면서
청소년기에 형성되는 형태의 쌍꺼풀라인입니다.라인의 높이가 일정하지 않고 여러겹의 라인이 생기기도 하고 때로는 라인이 없어기지도 합니다.
힘이 없는 쌍꺼풀라인 아래의 눈꺼풀은 늘어져 있어 아리라인이 가려지고 눈빛이 흐릿해 보입니다.
간혹 이런 아린을 가진 분들중에서 현재의 라인대로 찝어 달라고 하는 분들이 있으나 이는 적절하지 않은 시술입니다.
눈을 감고 살펴보면 이러한 라인의 높이는 매우 높아 이높이대로 쌍꺼풀을 시술하면 너무 과도한 높이의 쌍꺼풀로 인해 눈을 뜨는것이 방해받고 풀어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트임성형외과 권봉식원장님께 매직앞트임과 매몰법쌍꺼풀수술후 쌍꺼풀크기는 수술전과 비슷하지만 쌍꺼풀라인이나 눈매는
훨씬 또렷해보입니다 . 아이라인이 드러나면서 눈빛이 선명해 보이고 앞트임 효과로 인해 눈머리가 깔끔해지고 쌍꺼풀라인이 눈머리까지 부드럽게 이어지고 있습니다.전체적으로 수술전보다 선명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분매로 변화되었습니다.



눈매교정의 새로운 패러다임 매직앞트임!

한국인들은 서양인들과 달리 눈구조와 조건이 특징적으로 다른차이는 몽고주름입니다.
눈매의 크기나 느낌을 좌우하는 것은 쌍꺼풀 유무와 눈앞머리의 몽고주름이 덮고 있는 정도와 형태에 따라 결정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